팔당대교- 팔당의 밤
겨울 참수리 시즌이 시작되면 일요일을 제외하고 거의 매일 찾게 되는 곳이다.
다른 여러 포인터들이 있긴 하지만 아마도 69-70% 정도의 비율로 이곳이 중심이 되는 곳이다.
물론 밤엔 오지 않지만. 이른 새벽녁에도 가끔 찾아 오기는 한다. 녀석들이 어디에서 잠을 자고 날아오는지 알기 위해서....
녀석들의 잠자리는 대교 뒤로 보이는 검단산 자락과, 사진 왼쪽으로 보이지 않는 예봉산 어느 자락에서 잠을 잔다.
녀석들을 주인공으로 타임랩스를 만들 수 있을까하고 시도를 해 보고있다. 날아다니는 새를 어떻게 1초 분량의 움직이는 스틸영상으로 담아 낼 수 있을까하는 문제점이 있긴 하지만, 안되면 중도에 포기를 하더라도 배경으로 할 팔당대교, 팔당댐, 북한산, 불암산 등의 배경 타임랩스는 다른 어떤 곳에 사용될 수도 있겠다 싶어 시작해 보았다.
주말 새벽 12시에 집을 나서 새벽 3시까지 강변 산책로에서 이 사진을 담았다. 나말고도 그시간에 자전거 타는 사람, 야간 걷기하는 사람들 별별사람들 다 있더라....
여기 블러그는 정식으로 만들기 전에 인터넷상 test하는 곳으로 정해서 올린다. 그래서 음악도 없고 오로지 동영상만 올리기로 했다.
여러편 작성해서 한편의 이야기가 되면 음악넣고 해서 정식으로 올릴 그 날을 나도 열심히 기다리고 있다.
아 역시 선전 나오기 전에 재생버튼 누르거나 빠져나가거나 둘중에 하나를 하시기를.....
비메오 가입했는데.. 어느정도 이야기있는 타임랩스가 되면 그때나 올려야 겠다....